여러분, 반갑습니다. 대표이사 도석구입니다.
LS MnM은 글로벌 비철금속/소재기업으로 성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MnM은 회사가 추구하는 사업영역인 금속(Metals)과 소재(Materials)를 의미합니다.
1936년 한반도 최초의 비철금속산업 회사인 장항제련소로 출발한 당사는, 세계 비철금속산업계가 주목하는 동제련소로 우뚝 섰습니다. 90년 가까운 역사 속에서 어려운 시련들도 있었지만, 우리는 지혜롭게 극복하고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비철금속에 더하여 우수한 품질의 소재가 필요합니다. LS MnM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금속과 다양한 소재를 생산하여 가치를 창출합니다. 산업의 빛과 소금 같은 제품들을 공급해, 대한민국 경제를 든든하게 지원하고자 합니다. 이 여정에서 회사의 환경과 사회 및 지배구조 영역에, 글로벌 수준에 부합하는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해관계자와 함께하여 더 큰 가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당사는 모든 임직원의 정성과 지혜를 모아, ESG 경영을 바탕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합니다. 이를 활용하여, 글로벌 비철금속/소재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진정한 Valuable Partner로 성장하겠습니다. LS MnM의 새로운 도약에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2023년 1월
대표이사 부회장 도석구
LS MnM
LS MnM
서비스 준비중입니다.